IT STORY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 실사용 후기 리뷰!

성주. 2020. 9. 4. 10:30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입니다.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는 삼각대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닌, 셀카봉 기능도 같이 합니다. 두 가지 기능을 하나의 기기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니, 돈도 절약하고 훨씬 이득이겠죠~? 블루투스 기능도 지원을 하는 리모컨도 기본 제공을 합니다. 리모컨도 편리하게 건전지 식이 아닌 충전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은 사용하면서 저는 편하게 느꼈지만, 개개인마다 사용 패턴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번 주기적으로 교체해줘야 하는 건전지가 아닌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를 차량에 두고 손쉽게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이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러한 점에 있어 제품을 선택을 하게 됐죠.

그럼 본격적으로 오늘의 포스팅인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IT리뷰 성주스토리의 성주입니다. 


우선 본 내용에 들어가기 앞서,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간단한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
재질 PC
길이 19.5~61cm
무게 152g
거치대폭 1~1.5kg
색상 블랙 / 화이트 / 베이비핑크 / 레드
리모콘 블루투스 버전 4.0 (최대 작동거리 10m)
리모콘 배터리 3.7V , 65mAH

스펙에서 아시다시피 무게는 가벼우면서 리모컨의 배터리도 넉넉한 편에 속합니다. 실사용에 있어서 큰 불편함 없을 것입니다. 또한, 접이식으로 제품 구성이 되어있어서 차량이나 집안에 보관하기도 간편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어떠한 분들은 "무게가 가벼워 바닥면에 고정이 안되지 않나요?"라고 질문을 해주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을 했을 때, 삼발이 형태로 되어있어서 바닥면에 착 달라붙습니다. 거기에 스마트폰을 거치하게 되면 더욱 무게가 나가게 되어서 큰 바람이 아니라면 사용에 있어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삼각대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상단 부분을 늘려줘야 하는데, 이때 전부 다 안늘려주어서 제대로 활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삼각대를 끝까지 늘렸다고 본인이 생각했을 때, 한번 더 당겨주시면 셀카봉 밑 부분이 삼발이 지지대보다 더 위로 올라게 되는 데, 이게 정상적으로 길이가 전부다 나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삼발이 지지대보다 셀카봉 하단 부분이 짧아져야 안정적이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총 4가지로 출시가 되었으며, 제가 선택한 색상은 '화이트'색상입니다. 가장 무난하기도 하면서 깨끗한 하얀 색상이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양한 색상 출시로 인해서 더 많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해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요이치 셀카봉 삼각대는 지금까지 1세대부터 시작하여 4세대까지 나온 제품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1세대 제품으로 소개해드리고 있으며, 1세대도 사용하는 데 큰 무리는 없었습니다. 1세대 쿠팡 기준으로 1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저는 길이가 많이 긴 제품은 크게 필요가 없어서 가장 작은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4세대까지 출시한 제품이니, 자신의 사용 패턴에 따라서 제품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며, 셀카봉 및 삼각대 두 가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2 in 1 제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러 가지 제품을 동시에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간편하게 하나의 제품으로 사진을 찍고 간직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실사용하면서도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어서,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립니다. 모든 방면에서 정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번에도 유익한 IT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